쿠팡체험단 조건과 이벤트 무료 상품 후기 3개
저는 후기라는 것을 쓴 적이 없습니다.
아니다. 정말 너무 열받을 만큼 심한 물건을 만났을 때만 후기를 썼던 것 같아요. 몇 번...
그 흔한 네이버 영수증 후기 같은 것도 남긴 적 없었고, 여행 가서 호텔이나 음식점 별점도 남긴 적이 없는 거 같습니다. 그러던 제가 쿠팡을 하면서 후기를 보고 물건을 선택하다 보니 '나도 한번 남겨 볼까?' 그리고 '체험단이라는 것도 한번 해 보면 좋잖아~'라는 흑심을 품고 열심히 후기를 몇 번 올렸어요. 그랬더니... 타라~ 쿠팡 체험단에 당첨!
그런데 정말 불같이 상품을 채어가더라고요. 전 알람도 늦게 확인하는 데다가 뭐 하지 망설이다가 (제가 월래 좀 결정장애라...) 뒤늦게 선택하면 품절품절. 하 ㅠㅠ
남은 것 중에 골라서 체험해 본 상품 3개 올려봅니다.
쿠팡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.
작성 당시 후기에서 더 정확한 전달을 위해 살짝은 수정해서 올립니다.
1. 비비드키친 밥 없는 저당 닭가슴살 도시락 양념치킨 (냉동)
작성일 :2023년 8월 11일
도시락 기본 정보:
- 총중량 180g x 2개 1개당 225 kal
- 주요 영양 성분: 나트륨 26%, 탄수화물 5%, 당류 3%, 몸에 안 좋은 트랜스지방 0%, 포화지방 17%, 단백질 42% 등
-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
- 닭가슴살, 브로콜리, 스크램블도 에그 함유
- 냉동보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
- 동원홈푸드 론칭 간편식 전문 브랜드
- 비닐 포장을 살짝 개봉한 뒤,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조리
- 쿠팡가: 10,150원
좋아라: 전자레인지에 3분~3분 30초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. 저 같은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에게는 딱이지만 딱히 이 간편함이 요 아이만의 장점이라고는 할 수가 없겠죠.
간편식은 다 그러니까요. 중요한 것은 가격과 맛인데 맛은 재료를 보면 상상할 수 있는 바로 그 맛입니다. 인스턴트에 길들여진 제 입맛에 특별히 나쁘진 않았어요.
아쉬워라: 255kcal에 비해 양이 적다는 느낌.
생야채 없이 모두 익힌 음식이라 일반 샐러드를 먹었을 때보다 포만감이 적은 듯합니다.
그리고 소스가 너무 짜다는... 그런데 이것도 모든 인스턴트식품의 문제이므로 요 아이가 특별히 안 좋다 말할 순 없을 거 같고, 전 아삭아삭 양배추를 썰어서 같이 곁들여 먹었어요.
뒤늦게 생각나서 벌써 반쯤 먹었을 때 곁들였지만 배도 부르고 딱 좋았어요.
식사 대용이라면 짜기도 하니 저처럼 개인 취향에 맞춰 양배추 등 생야채와 함께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전체평 :
- 내돈내산은 좀 망설일 듯
- 별점 3개☆☆☆
- 6명에게 도움
추가후기: 나중에 보니 칼로리가 더 낮은 제품도 있었어요. 괜찮아 보여서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. 기회 되면 리뷰 올릴게요. 하고 추가 후기를 남겼지만... 아직 못 먹어봤다는...
그래서 오늘 주문했어요. 낼 아침이면 오겠죠.
쿠팡에 올렸던 사진도 날아가버려서 오면 먹어보고 후기 덧붙여 보도록 할게요~
2. 토니모리 결 고운 세럼 비비크림
작성일 : 2023년 11월 13일
비비크림 기본 정보 :
- SPF45, PA++, 50g, 미백+주름+자외선차단 3종 기능성 화장품
- 색상: 01 화사한 빛 / 02 자연스러운 빛
- 쿠팡가:
32,000원→18,640원(할인율 41%)
일주일정도 사용 후 후기 남깁니다.
쿠팡 후기 작성기간은 보통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이기 때문에 길게 써볼 시간은 없네요.
화장품이나 건강식품 같은 것들 후기를 쓰기에는 짧은 기간이라고 생각하지만, 화장품 같은 경우 내 피부에 금방 드러나는 변화는 확인이 가능하잖아요. 특히 화장품 부작용은 금방 드러나는 편이니까요.
전 건성이고 겨울엔 악건성이 되는지라 이마 코등 T존 부위도 여간해서는 유분기가 돌지 않아요.
기초화장 후 (건성이므로 겨울에는 톤업크림이나 일반크림 등 가벼운 크림을 수분 앰플과 섞어 바른 후) 선크림 생략하고 요 아이를 팥 두 알만큼 펌핑해서 발랐어요.
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양조절 했어요.
좋아라: 제가 받은 색상은 02 자연스러운 빛!
빨리 잘 스며들어요. 촉촉하고요. 제형감은 여느 비비크림이랑 비슷하고 너무 묽지 않습니다.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제가 제일 신경 쓰는 건 주름인데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커버되고 특별히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거나 하진 않아서 좋았습니다. 전 커버보다는 자연스러운 화장을 선호하는 편이라 커버력은 제가 바른 양에 비해 만족스러웠어요.
아쉬워라: 후기를 위해 다른 커버제품 파운데이션등을 섞어 쓰지 않았고 덧바르지도 않고 있어 보니, 너무 얇게 펴 발라서인지 3시간 지나면서 조금씩 얼굴 속 당김이 생기고, 살짝 열감도 느껴졌지만 겉으로 보기에 건조해 보이거나 하진 않았어요.
솔직 후기입니다만, 화장품은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많이 다를 수 있어서 본인 피부 상태를 먼저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처음에 너무 조금 바른 것 같아 두 번째부터는 양을 팥알 3개 정도로 늘렸고 목까지 바를 때는 4알 정도, 콩으로는 2알 정도로 양을 늘리니 덧바르지 않고 6-7 시간 정도 유지되었습니다. 저는 가격대비 만족하며 사용했습니다.
전체평
- 기대이상
- 별점 4개 ☆☆☆☆
- 7명에게 도움
추가후기: 좀 더 양을 늘리거나 파운데이션이랑 2(비비):1(파데)로 섞어서 바르니 커버력도 좋아지고 지속력이 더 오래 유지됩니다. 비비는 특유의 '약간 회색빛'이 감돌기 때문에 좀 더 환한 화장을 원하시면 밝은 파운데이션을 섞어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. 물론 토니모리 비비도 더 밝은 색상 01 화사한 빛이 있습니다. 전 무료체험이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.
지복합이고 지나친 민감성인 제 동생도 부작용 없이 무난히 잘 사용했습니다.
3. 제니튼 닥터제니 하이에프 1450 치약 블랙커런트향 60g
작성일: 2023년 12월 11일
치약 기본정보:
- 고불소 1450ppm 자연유래 계면활성제
- 종류: 민트향 &블랙커런트향
- 쿠팡가: 10,900원
치약 유목민입니다. 이거 저거 좋다는 입소문 타는 치약 한 번씩 써보는 편인데 치과를 자주 다니게 되고 치료받는 일이 많아지면서 칫솔도 치약도 좀 예민하게 살펴보게 되었어요. 그러던 차에 요 아이를 쿠팡에서 체험해 볼 기회가 생겨 2주간 사용하고 후기 남겨 봅니다.
좋아라: '성인을 위한'이라는 프린트가 없었다면 작고 아기자기해서 어린이용이라 생각할 거 같아요. 전 블랙커런트 향을 받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향은 아니었지만 향이 강하지 않고 거품도 적당해서 좋았어요.
저녁양치 후 가글을 겸하지 않아도 아침에 입안 무거운 텁텁함이 줄어든 거 같아요.
2주 사용으로 기존 치약과 비교해서 뚜렷한 차이점을 말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몸에 해로운 15가지 합성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점, 충치예방에 필요한 만큼의 불소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 믿음이 갑니다.
워낙 충치가 잘 생기는 편이라서 저와 같은 분들은 치약 고르실 때 불소 함량도 꼭 따져보시기 바랍니다. 치약 선택 시 기준 불소농도는 1450ppm라고 합니다.
그래서 이 치약 이름이 닥터제니 하이에프 1450인가 봅니다.
아쉬워라: 가족이 함께 쓰기에는 양이 적어요. 큰 용량으로 가성비 좋은 가족용 치약을 만들어주시면 좋겠어요. 그렇지만 타 기능성 치약과 비교해 보면 가격은 크게 비싼 편은 아니에요.
전체평:
- 치약 기준 선택에 맞는 제품: 고불소 1450ppm, 자연유래성분, 화하지 않고 거품이 적당
- 별점: 4개 ☆☆☆☆
- 2명에게 도움
제가 요즘 치약에 진심이라서 치약 포스팅은 따로 한번 할게요~
쿠팡체험단 조건은 이렇습니다.
쿠팡체험단 초대 기준은
- 쿠팡체험단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. 쿠팡에서 선정하여 알림 문자를 보냅니다.
- 쿠팡 와우 회원이 되어 좋은 구매후기를 꾸준히 작성하고 '도움이 돼요'도 많이 받으면 초대 확률 상승
- 꾸준한 활동 시 재초대 확률 상승
- 보통 상품수령 후 일주일 내로 상품평을 쓰고, 동영상 포함 사진 5장 이상(정확히 기억이...?) 첨부 필必
- 경쟁이 치열하므로 사진은 열장 꽉 채우시고 동영상을 첨부하시면 유리
- 새로운 품목, 일상품은 아니지만 누군가는 궁금해하는 생화 꽃다발, 수영복, 화장품 등을 다양한 사진과 함께 올리면 좋아요.
- 작성기한(보통 일주일이지만 제품마다 차이 있음)어기면 그다음 기회는 얻기가 아주 어렵다는 반응...
저는 '도움이 돼요'를 많이 받지 못해서 인지, 공짜 물건 받고 너무 솔직한 후기평을 써서 인지, 예전에 한두 번 늦게 알림을 확인하고 들어가니 남아있는 물건 중 꼭 필요한 건 없어서 그냥 패스를 해버렸는데 그래서인지... 그 이후로는 더 이상 초대를 받지 못했어요. 작성 마감기간을 놓친 적은 없었는데... ㅠㅠ
쿠팡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 봅니다.
쿠팡의 좋은 점
쿠팡은 물건을 신속하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정말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. 그리고 배송포장 불만이라던가 가품에 대한 의심이 끊이지 않는 쇼핑몰이기도 합니다. 하지만, 이러한 논란은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가지는 공통된 불안이다 보니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 장점들
빠른 환불과 배달 서비스, 다양한 물건, 저렴한 가격 등
이 더 많아서 시장은 점점 더 커지지 않을까 합니다.
책임감 있는 쿠팡체험단
이럴 때 쿠팡체험단이 되신 분들은 좀 더 솔직한 상품평을 남겨주셨으면 합니다.
저는 요새 별 5개 상품평은 아예 거르고 어떤 단점들이 있나를 먼저 확인하는 편입니다.
물건의 상태가 받는 분들마다 다를 때도 있어서, 안 좋다 했지만 막상 제가 받아보면 괜찮은 경우도 자주 있으므로
별 3개 정도부터 확인해서 나만의 기준점을 갖고 선택합니다.
체험단의 상품평에는 별 5개가 너무 많습니다. 물건을 받아보면 실망하는 경우도 왕왕 있고요.
사실 별 5개는 완벽하다는 건데, 가격에 비해 물건이 빼어나거나 적어도 가성비를 따져봤을 때 훌륭한 정도는 되어야만 가능한 거 아닌가요? 그래서 제가 더 이상 체험단이 못되나 봅니다. ㅎㅎㅎ
다행인지 이제 체험단에 별 흥미가 안 생기네요.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!
받은 만큼 돌려줘야 하는 것이 인지상정人之常情.
공짜로 무언가를 받았다면 잘 돌려줘야 하니까요, 부담이 되던걸요~~
사실은... 게으름이 더 문제라는... 건 안 비밀. ㅎㅎ
그럼 오늘도 안녕히...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독서모임 책 후기 | 인생도 투자도 버핏처럼 (5) | 2024.12.08 |
---|---|
깜짝 뉴스입니다 1 | 영화 러브레터가 특별한 당신에게 (6) | 2024.12.07 |
한여름 크리스마스 나라들 TOP 5 (37) | 2024.12.04 |
코골이는 정말 건강에 위험 신호일까? (6) | 2024.11.30 |
다이어트 약 처방과 상담을 위한 서울 중랑구 내과 재 방문기 (3) | 2024.11.29 |
댓글